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첫 메이저 대회, 크리스 F&C 제41회 KLPGA 챔피언십 티켓/경품 소개

KLPGA

by 티켓24 2019. 4. 21. 10:42

본문

많은 골프팬들이 기다리는 KLPGA 골프대회가 드디어 수도권에서 열립니다. 

개막전인 롯데렌터카 여자오픈부터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넥센 세인트나인 마스터즈까지 3개의 경기가 제주도, 울산, 김해 등에서 열려 수도권에 있는 골프팬들은 TV 중계로 만족해야 했었습니다. 

 

4월 25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일동안 경기도 양주의 아주 멋진 골프장 레이크우드CC에서

'크리스 F&C 제41회 KLPGA 챔피언십'이 열립니다. 

 

이번 대회는 LPGA에서 활약하다가 국내에 복귀해서 우승을 한 디펜딩 챔피언 장하나 프로,

작년에 LPGA를 진출해서 좋은 성적을 올린 이정은6 프로, 이 선수는 특히 요즘 골프팬을 몰고 다니는 선수죠.

항상 꾸준한 성적을 올리는 오지현 프로와 김아림, 최혜진 등 최정상의 선수들이 출전합니다. 

 

이번 대회는 첫 메이저대회로 총 상금 10억원의 규모를 자랑하고

관람을 오시는 갤러리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특히, 

우승자가 직접 추첨하는 경품은 '기아자동차 모닝'이네요. 

정상급 선수의 플레이도 보시고 모닝 자동차의 행운도 함께 가져가실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우승자와 함께 하는 꿈의 라운드 티켓과 핑G410 풀셋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네요.

 

대회 티켓은 '티켓24'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티켓24 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ticket24.co.kr

 

티켓 가격은 주중 1만원, 주말 2만원이며,

유료권을 구매하시는 갤러리께는 골프우산과 골프공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날씨가 점점 따듯해지고 있습니다. 

티켓24에서 미리 이번 대회 티켓을 예매하시고 다음 주말에 봄나들이로 레이크우드CC에 가 보세요.

기분 좋은 주말이 될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