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가 주최하는 KPGA 코라안투어 최대 상금 대회인 ‘2019 제네시스 챔피언십’이 오는 10월10일(목),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됩니다.
한국 남자 골프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2017년에 개최된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총 상금 15억원, 우승상금 3억 원을 비롯, 美 PGA 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참가선수들에게 엄청난 혜택을 주는 대회입니다.
이번 대회에는 3년 연속 이 대회에 출전하는 최경주 프로를 비롯하여 군 제대를 마치고 신한동해오픈에서 예열을 마친 노승열 프로, 군입대 전 엄청난 성적을 기록했던 배상문 프로가 출전합니다.
또한, 올해 가장 핫한 선수죠.
2018-2019년 시즌 PGA투어 올해의 신인상(아시아인 최초)을 획득한 임성재 (21, CJ대한통운)가 첫 출전하여 팬들과 만납니다.
지난 2월, 유러피언투어 ‘이달의 골퍼’ 로 선정된 이민우 프로, 올해 PGA ‘취리히클래식’에서 3위를 기록한 이경훈 프로, PGA 투어에서 2위를 3회 기록한 김민휘 프로도 출전하여 국내 제네시스 포인트 1위 이형준 프로, 상금 랭킹 1위 서요섭 프로와 우승컵을 놓고 경쟁합니다.
출전선수가 거의 PGA급이네요.
대회를 관람하는 갤러리들에게도 엄청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회 마지막날 우승자가 가려진 후, 추첨을 통해서 '제네시스 G70'을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많은 갤러리들이 이 내용을 알고 계시죠.
골프대회에서 '제네시스 G70'이라니 정말 대단합니다.
이번 대회의 온라인 티켓은 공식대행사인 '티켓24'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티켓24'를 검색하시거나, 아래 URL을 클릭하시면 바로 예매사이트로 이동합니다.